토니모리,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 완판 행진
토니모리,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 완판 행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2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운 임상 효능 입증으로 품절 대란 이끌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은 차별화된 고순도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 함유로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피부 주름개선과 미백을 케어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진피 70%를 이루는 콜라겐은 25세 이후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피부 나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바르는 콜라겐’ 화장품 제품들이 유행하는 이유다. 토니모리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은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모두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간편하게 집중 케어해줄 수 있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효과를 볼 수 있고, 3일 사용 후 속 탄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내용의 임상실험 을 완료했다. 

콜라겐은 분자가 작을수록 빠르게 흡수되는데, 해당 제품은 식품 그레이드의 평균 300Da 초저분자 고순도 파우더 뷰티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되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핑크 비타민 B12와 두날리엘라 살리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핑크 빛 생기를 전달해준다. 또한, 식물 유래 해바라기, 호호바, 드럼스틱씨 오일 에센스 등 함유로 광채가 필요한 곳에 바르면 촉촉한 사용감으로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얼굴의 윤광 메이크업과 촉촉한 바디 연출 그리고 입술에도 립밤처럼 사용이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콜라겐 성분의 화장품들이 유행하는 가운데,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스틱’은 고순도 저분자를 사용한 멀티밤으로 뛰어난 피부 탄력 케어 효과를 자랑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것 같다” 고 밝히며, “해당 제품은 화해 20가지 유해성분 배제 처방 및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모두 배제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토니모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