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8.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런칭 이후 정식 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카페 노티드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런칭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 

지난 7월 28일 자사 채널을 통해 선보인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이 정식 출시되어 8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가 입점된 모든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디션 제품 포함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서머타월’을 8월 6일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뷰티 대세와 도넛 대세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보송한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달콤한 ‘카페 노티드’의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 디자인을 담아내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또한,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올여름 뷰티와 F&B 각 업계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카페 노티드의 만남으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상품을 바르는 즐거움을 넘어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 경험하는 즐거움을 아우르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으로 차별화된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동안 이니스프리 그린 카페 일부 매장과 카페 노티드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녹차 우유 생크림 도넛’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등에서만 특별하게 ‘한정판 녹차 우유 생크림 도넛’과 카페 노티드 시그니처 3종 도넛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