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블루로즈마인 리뉴얼
에바스, 블루로즈마인 리뉴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장미 형상화한 향수감각 바디전용 내놔



에바스화장품(대표 김용근·www.eva- s.co.kr)은 기존의 로즈마인, 로즈마인 5을 리뉴얼한 새로운 감각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블루로즈마인’을 출시했다. 푸른 장미의 이미지를 형상화시킨 블루로즈마인은 자연의 로즈향과 달콤한 망고향이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 생활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주는 바디전용 제품이다.



블루로즈마인 바디 스무딩 클렌저(200ml)는 미세한 POE파우더로 샤워시 스크럽 효과는 물론 각질제거와 전신 마사지 효과까지 부여하는 천연 로즈향의 바디전용 세정제다. 블루로즈마인 바디밀크(200ml)는 실크같은 텍스춰로 전신에 탄력과 투명감을 주며 보습효과를 지닌 망고버터 성분, 자극 진정효과의 수용성 감초추출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공급하는 너도밤나무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블루로즈마인 바디 워터(150ml)는 망고씨앗 성분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효과를 지닌 샤워코롱이다.



1호 로즈 워터는 매혹적인 로즈와 쟈스민, 바이올렛, 시다우드 등의 향이 조화를 이뤄 감미롭고 정열적인 장미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2호 망고 워터는 망고향에 후레쉬한 로즈향, 마일드한 자스민향, 달콤하고 상쾌한 레몬향이 어우러진 화사한 이미지의 여성스러운 향을 발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