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라인 ‘엘레시스 블랑 락떼’ 탄생
미백라인 ‘엘레시스 블랑 락떼’ 탄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발매와 함께 전국 설명회

한국화장품(사장 김두환·www.han- kookcosmeti- cs.co.kr)의 프랑스 현지법인 LBI(La B- eaute Intern- ational)에서 생산, 세계로 수출하는 엘레시스 브랜드의 화이트닝 라인 ‘블랑 락떼(Blanc Lacte)’ 발매에 따른 제품설명회가 지난달 4일부터 7일까지 전국에서 개최됐다.



이번 제품 설명회는 지난달 4일 한국화장품 본사 대강당에서 시작돼 5일 대구, 6일 부산, 7일 광주에서 각각 진행됐으며 약 7백여명의 업계 인사들과 한국화장품 직판사업부 뷰티플래너, 엘레시스 고정 고객들이 참석했다.



도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첨단 설비와 신 활성성분을 바탕으로 개발된 블랑 락떼 라인은 농축된 자연 유즙 추출물을 기본으로 한 전문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도시생활에서 오는 각종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에 대한 과학적 해결로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높이고 피부리듬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블랑 락떼는 화이트닝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사용감과 피부탄력을 더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고품격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엘레시스 브랜드 인터내셔널 교육 매니저 케롤 조레씨가 진행한 이번 설명회는 블랑 락떼 라인 컨셉에 대한 설명과 블랑 락떼 아이스팩 소비자 시연 등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