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 묻어남 적고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 제품 각광
코시국, 묻어남 적고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 제품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 립스틱 비롯 보송한 텍스쳐, 워터프루프 기능 등 다양한 아이템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묻어남은 적으면서 지속력은 높은 메이크업이 코시국의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백신 접종자가 증가하고 일상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뷰티 업계는 억눌려 있던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고 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의 리퀴드 립스틱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는 가볍고 얇은 에어리 피팅 포뮬러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실크 투 매트 피니시로 주름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한다. 비건 브랜드답게 브랜드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 꽃 추출물의 스킨 컨디셔닝 작용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아르간커넬오일 및 보습감을 부여하는 카카오씨버터 등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가 함유되어 촉촉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디어달리아는 색조 화장품 소비로 리프레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 충족과 동시에 7월 29일 립스틱 데이(International Lipstick Day)를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다.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은 쿠션 최초로 적용한 습식 파우더에서 착안한 슬러리 쿠션™ 기술로 고함량 파우더를 촉촉하고 들뜸없이 밀착시켜 속건조 없는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쁘아만의 Thin-layer 파우더 배합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어리 텍스처는 무게감 없이 가벼운 동시에,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에뛰드의 ‘컬 픽스 마스카라’는 기존 제품보다 매끈하고 얇게 한 올 한 올 가볍게 컬링되며, 언더래쉬까지 완벽하게 밀착된다. 24시간 컬링 지속력 인체 시험을 완료해 요즘처럼 마스크 습기로 금방 처지는 속눈썹도 오랫동안 컬링을 유지할 수 있다. 물이나 유분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강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번짐 걱정을 덜 수 있다.

달바의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달바의 스테디 셀러 미스트 세럼과 같은 수분력과 메이크업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미세피팅 폴리머가 메이크업과 함께 고정되어 롱라스팅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 넓은 분사각의 미세한 안개 분사 형태로 피부 위 고르게 밀착되어 굴곡진 부위까지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분포되고, 코팅막 형성 없이 스며들어 수정화장 및 레이어링에도 들뜨거나 답답함 없이 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