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라비오뜨,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수상 영예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2021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한 ‘2021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와의 약속을 지키고 소비자를 위하는 브랜드를 위한 시상식이다.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이미지) △기업 안전성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지난 4월 한 달간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

라비오뜨의 대표제품인 콜라겐 라인은 국내외 홈쇼핑에 런칭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콜라겐 마스크 팩은 시즌1 출시 이후 2,0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재 구매율 1위(홈앤쇼핑 기준) 등을 기록했으며 지난 6월 말 홈앤쇼핑에서 ‘프레스티지 콜라겐 더블 핏 마스크’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또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지난해 대만 최대 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약 200% 달성율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하반기 일본과 러시아 홈쇼핑에도 추가적으로 런칭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대상, 특히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라비오뜨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더 좋은 기능과 성능의 제품들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