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리뉴얼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500만개, 진한 수분 & 보습 효과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라인의 리뉴얼 출시 소식을 전했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어, 출시 이래 약 10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듀이트리 베스트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군 부대PX에서는 국군 장병들에게 가족이나 여자친구 선물로 인기를 끌어 일명, PX 역조공템으로 불리기도 하였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성분, 향, 용기 디자인 등 총 3가지 포인트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 먼저, 성분은 피부 보습케어를 도와주는 ‘세라마이드’와 피부결을 유연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엘라스틴’, 피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수액’ 성분이 추가 함유* 됐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이 세가지 성분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 ‘뮤신’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 더욱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의 향은 허벌 계열의 천연 향이 조합되어, 사용하는 동안 부드럽고 프레쉬한 느낌을 선사하며 제품의 용기 디자인은 짙은 녹색 컬러를 사용해, 제품의 풍부한 영양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깔끔하고 견고해진 디자인과 함께, 환경까지 생각한 콩기름 잉크 인쇄를 적용했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해주는 에센스 워터와 탄력 개선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세럼, 피부에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에멀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는 텍스처가 스티키하지만 마무리감은 산뜻해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2013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스네일 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2013년~2020년 5월 데이터 기준)

듀이트리 관계자는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이 보다 강력한 탄력 & 보습효과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재 탄생했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소인 영양감있는 제형과 산뜻한 마무리감은 그대로 유지하고 제품의 효능효과와 심미적 요소는 업그레이드하였다.”고 전하며, “더욱 강력해진 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