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을 위한 셀프 홈케어 마스크팩 ‘인기’
집콕족을 위한 셀프 홈케어 마스크팩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케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콕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연이은 찜통 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케어할 수 있는 뷰티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짧은 시간 내 집중 관리로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이 단연 인기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는 피부 온도를 -4.7℃ 낮춰 주는 쿨링 효과로 열 오른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다. 수분 보유력이 좋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가 보습은 물론 쿨링감을 더욱 극대화해 주는 것이 특징. 시트 마스크팩과 고농축 앰플 캡슐이 함께 들어 있어 유효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하루 종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칼렌듈라 꽃잎의 탁월한 수딩 효과와 더불어 기존 제품 대비 알로에베라 잎즙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수분‧브라이트닝‧퍼밍 등 기능별로 나와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데이더마 하이드로 앰플 인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9중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끌어당기고 베타 글루칸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데이더마 브라이트닝 앰플 인 마스크는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준며 비타민 5종과 미백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한다.

라네즈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밤사이 셀프 홈케어를 통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