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K-모델어워즈 후원사로 뷰티 갈라쇼 진행
(사)한메직협, K-모델어워즈 후원사로 뷰티 갈라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7.1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미려 회장 시상자로 참석

‘2021 K-MODEL AWARDS with AMF GLOBAL’가 지난 29일 오후 7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무관중으로 개최되었으며,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가 주최,주관하고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한국모델콘텐츠학회(회장 김동수)가 후원하였고, AMF GLOBAL(회장 이창용)이 메인 협찬으로 펼쳐졌다.

김기욱, 김태연 MC의 진행으로 시작된 시상식은 패션, CF, 피트니스, 미즈, 시니어, 키즈 부문의 전문 모델과 패션, 디자이너, 메이크업, 헤어, 포토, 전문 에이젼시 등 각 분야 아티스트와 브랜드 뿐만 아니라 (사)한국모델협회가 선정한 분야별 셀럽들이 선정되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으며 이외에도 임주완, 도신우, 김동수, 신상철, 고대화, 이창용, 강신, 박재훈, 이선진, 장래오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심도 깊은 선정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확정했다.

안미려 회장은 브랜드상으로 선정된 지베르니,BNH코스메틱 김일훈 이사와 뷰티아티스트상에 선정된 아티스트 이선하에게 상을 시상했다.

또한 시상식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도 열렸다. 골프브랜드 레노마 패션쇼, 뷰티쇼, 맥스큐

레전드 모델 피트니스쇼, 한복패션쇼, 아이티 웨딩쇼와 라비, 소정, 소향의 수상 가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에서 후원한 뷰티 갈라쇼가 많은 관심과 박수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번 뷰티 갈라쇼는 “아시아캣, 아름다운 이야기가 완성되었다.” 라는 주제로 제작되었으며 총괄에는 안미려 회장, 총감독 한금주 고문, 총연출 최재선교수, 디렉터 아티스트 김선미, 이선저, 진희정, 김린정, 김차연 교수가 참여, 네일리스트 정수연 원장, 헤어 와이어디자인에 정미희 회장이 함께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 비록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지만, 함께 참여한 한명 한명이 하나의 마음과 열정으로 준비했기에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고 또 이렇게 멋진 뷰티갈라쇼 작품을 무대를 보일 수 있게 이번 행사를 준비해주신 (사)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님과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님 이하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또한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내년에는 더 많은 아티스트와 관중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