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톤치드의 상쾌함을 담은 남성 라인 3종 구성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수가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국내산 편백수와 소나무잎 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하고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티트리잎 추출물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폼 클렌저와 스킨, 올인원 에센스까지 3종으로 구성된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천연 향료 사용으로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유지시켜 주며,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제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4 in 1 기능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고농축 수분 앰플 제형으로 수분과 진정,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도움 기능성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 주며,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스킨’은 면도 후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라인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올인원 에센스 구입 시 1만원 상당의 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