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나인(1N9),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 입점
원앤나인(1N9),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2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청소! MZ세대 공략!

일상 생활에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공유할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원앤나인(1N9)’의 ‘모던 클리너 3종’이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원앤나인’은 지속가능하고 더 나은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브랜드와 상품으로 실체화하고 퍼블리싱하는 슈퍼블릭(Supublic)에서 2020년 첫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이다.

원앤나인의 대표제품인 ‘모던 클리너’는 플라스틱 용기에 깨끗한 물을 담고 베이킹파우더, 레몬, 코코넛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태블릿을 넣기만 하면 천연 세제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2020년 국제미디어저널 Dezeen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020 Dezeen Awards’ 지속가능한 환경발전 분야 TOP5 선정 이후 영국, 캐나다, 호주, 스웨덴, 홍콩 등 10개국 수출 계약을 완료하였으며, 국내 소비자 사이 신개념 청소세제, 제로 웨이스트 입문템, 집들이 선물템 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원앤나인은 텐바이텐에 모던 클리너 주방용, 욕실용, 다목적용 3종을 모두 선보이고, 입점을 기념해 22일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블릭 관계자는 “모던 클리너는 소비자가 손쉽고 또 합리적으로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아이템이며, 이번 텐바이텐 입점은 환경보호에 적극 행동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에서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환경에 안전한 일상 소비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