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장벽 멀티 케어 이브비건인증 획득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잠재우는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닥터지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인 ‘병풀 바이옴’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까지 도와주는 진정·수분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를 기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대비 300배 이상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린 카밍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가볍고 산뜻한 젤 크림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 서비스를 포함한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닥터지 제품 최초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제주 병풀에서 배양하고 영양화시킨 ‘병풀 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진정 보습과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라며 “특히 환경을 고려한 가치 소비가 확산되는 만큼, 닥터지 역시 향후 비건 인증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면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는 기업 철학에 맞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 경영 실천을 위해 FSC® 인증 친환경 종이 및 식물성 소이 잉크를 활용한 패키지와 무접착 친환경 택배 박스 사용 등 제품 개발,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클린 뷰티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