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3관왕
닥터올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3관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 페이스 오일,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선정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가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에서 3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지난해 11월부터 올 4월까지 출시된 약 2만 개 제품을 대상, 4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어워드로 실 사용자의 리뷰를 통해 진행되어 뷰티업계 대표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닥터올가는 샴푸, 페이스 오일,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3개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및 세계적 동물단체 PETA로부터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다.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한 닥터올가의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자연 유래 95%의 pH밸런스 샴푸로 다시마 추출물 및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 진정은 물론 모발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준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기능성 성분과 특허 성분을 함유했으며 특히 탈락 모발수 개선, 미세먼지 세정률 등 6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이어 페이스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한 ▲‘100퓨어 타마누 라이트 오일’은 자연 유래 100% 냉압착 비정제 원물 타마누 오일로 팔미틱산, 스테릭산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보습에 탁월한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를 차지한 ▲‘엔젤리노 베이비 카렌듈라 수딩젤’은 카렌듈라 베이스의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수분 수딩젤.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 BSASM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고 자연 유래 99% 및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