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셀로니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 체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는 오는 6월 20일까지 제 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피부, 바이오를 만나다’라는 테마로 6월 8일부터 2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론칭 이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라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소개하고 비대면 홈케어 시장을 겨냥한 바이오 홈 솔루션 라인의 홈케어 제품과 스마트한 얼리 안티에이징 S/S 신제품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방문 고객에게는 셀로니아 정품 마스크 시트 체험분과 정가 53,500원 상당의 팝업스토어 고객 한정 쿠폰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시 셀로니아 선블럭 정품을 증정한다.

유동적인 물의 움직임을 모티브로 수려한 오브제와 같은 비주얼로 꾸며진 이번 가로수길 가로골목 팝업스토어에서 셀로니아는 20년 글로벌 바이오 기술의 리더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 배양액 NGF37과 특허 받은 차세대 영양성분인 피부 세포 활성화용 조성물 NGF37BE를 토대로 피부의 근본인 세포부터 관리하는 프리미엄 바이오 안티에이징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셀로니아의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