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레이슬라 프로텍터 UV 라인
노에비아 레이슬라 프로텍터 UV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착용해도 자외선 차단은 필수!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피부관리 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 차단”이다. 최근들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을 소홀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마스크를 뚫고 들어온 자외선은 멜라닌 색소를 자극해 기미, 잡티 등을 유발하고 더욱이 눈가, 콧등은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더욱 꼼꼼히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노에비아 레이슬라 프로텍터 UV 크림은 철벽방어를 위한 육각형입자 ‘헥사고날 파우더’로 이루어져 빈틈없는 완벽한 자외선차단을 해주며 다양한 약초에센스성분을 함유해 베리어기능을 향상시키고 촉촉함을 전달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지캐치파우더를 배합해 번들거림을 잡아 마스크 착용 중에도 산뜻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같은 시리즈의 레이슬라 UV 컷 스틱은 밀착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 기능까지 더한 편리한 스틱형 타입으로 마스크 착용 중에도 덧바르기에도 쉬워 번거로움이 덜한 스마트한 썬스틱. 골프나 등산 야외 활동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과 열감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노에비아 애프터스킨으로 애프터 선케어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감초를 비롯한 약초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인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