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최대 35% 할인
클리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최대 35%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수)까지 인기 제품 대폭 할인 혜택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6월 3일(목)부터 오는 9일(수)까지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가해,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인기 제품의 할인 행사로, 뛰어난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비롯해 은은한 광택과 선명한 색감이 특징인 ‘멜팅 쉬어 립’, 누구나 쉽게 선명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등을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한 ‘프로 아이 팔레트’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리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올영세일’ 기간 동안 브랜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클리오 베스트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올영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