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셀, 배우 김빈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올리셀, 배우 김빈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런칭 스킨케어 전 제품 할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올리셀이 배우 김빈우와 함께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올리셀 스킨케어 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피부 섬유아세포배양액을 원료로 사용하는 올리셀의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종의 제품은 각각 동안 패키지(앰플+크림)와 비기너 세트(크림+토너+화장솜), 리페어크림 더블세트(크림2개), 부스팅앰플 세트(앰플2개), 밸런싱토너 세트(토너2개)까지 총 5가지로 구성돼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약 40~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간 내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정품 미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고기능성 줄기세포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평소 자기관리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김빈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올리셀 스킨케어 제품들의 특징과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소비자들에게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올리셀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피부 섬유아세포배양액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피부 섬유아세포배양액이 각각 300,000PPM씩 함유돼 피부 탄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섬유아세포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관여하며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올리셀의 ‘섬유아세포배양액 리페어 크림’과 ‘섬유아세포배양액 부스팅 앰플’은 보다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크림과 앰플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섬유아세포배양액 밸런싱 토너’는 위치하젤수를 사용해 풍부한 보습감과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며, ‘섬유아세포배양액 더셀 미스트’는 수분 에센스가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채워줘 피부의 근본부터 케어해준다.

올리셀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올리셀의 제품을 경험해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피부 줄기세포 화장품인 올리셀로 피부의 근본부터 탄력 있고 아름답게 가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