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FEEV), 신제품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이벤트
피브(FEEV), 신제품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 선보여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생기를 더해줄 ’하이퍼-핏 컬러세럼’의 공식 론칭 전, 26일(수)부터 6월 2일(수)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로써 피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헬시글로우 라인의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이번 선 론칭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 앱 또는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에서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워터 세럼 제형의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리퀴드 블러셔로, 피부 톤 및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 ‘피터패트(PIT-A-PAT)’, 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 아웃(MEANING OUT)’,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로 구성되어 있다.

피브의 컬러 세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인조적인 컬러 대신 피부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는 내추럴 뷰티 룩을 연출해준다.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하는 경우 2~3회 원하는 부위에 레이어링 하면 원하는 만큼 발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블러셔 뿐만 아니라 립, 아이 섀도우 등 멀티유즈로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 글리세린, 스쿠알란, 벌 유래, 연지벌레 유래 카민 색소 등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