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CJ 온스타일 2차 방송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CJ 온스타일 2차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 28일까지 미리 주문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이 2차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26일부터 28일까지 미리 주문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2차 방송을 앞두고 본 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미리 주문을 선보인다.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개 세트와 체험분 키트 1개가 포함된 약 2개월 사용분 싱글 구성은 정가 대비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4개 세트와 체험분 키트 1개가 포함된 약 4개월 사용분 더블 구성은 63%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저분자 콜라겐과 트리플 콜라겐의 시너지로 피부 코어의 힘을 바로 세우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허 공정으로 3번 분해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사용 직전 앰플에 활성화시켜 콜라겐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 2차 방송은 CJ온스타일을 통해 29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첫 방송부터 품절 대란을 보인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떨어지는 피부 탄력이 고민이시라면 집에서도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선사하는 기능성 앰플로 간편하게 홈스테틱(홈 에스테틱 케어)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