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리프팅 등 기능 특화 스킨케어 9종
센텔리안24, 리프팅 등 기능 특화 스킨케어 9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리프팅, 탄력, 브라이트닝 케어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기능 특화 스킨케어 9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리프팅 펩타이드 라인,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라인, 브라이트닝 B3 라인 등이다.

‘리프팅 펩타이드 라인’은 리프팅 집중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기능 특화 성분으로 엄선된 42종 펩타이드와 5종 단백질을 배합해 처지거나 늘어진 피부 코어 탄력을 탄탄히 잡아주고 탱탱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제형의 세럼, 크림, 아이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세럼과 크림은 안면(볼 부위) 리프팅 개선, 아이크림은 눈가(눈꼬리) 리프팅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리바이탈라이징 콜라겐 라인’은 피부 탄력 유지에 중요한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에멀전과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피부 광채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3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이트닝 B3 라인’은 미백 기능성 고시성분인 비타민 B3 복합체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브라이트닝에 시너지 효과를 더하는 글루타티온, 알부틴 등이 맑고 환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신제품 9종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리프팅, 탄력, 브라이트닝 등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스킨케어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퍼스널 케어가 가능한 특화 제품을 출시하고 센텔리안24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