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반값 프로모션
티르티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반값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AT’S YOUR PICK? 인기 품목 20종 50% 할인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르티르는 인기 품목인 버블 토너와 색조 라인 등 총 16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네이버 포인트10%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티르티르의 스테디셀러인 버블 토너는 ▲진정해! 버블 토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모두 50% 할인을 진행한다. 버블 토너는 쫀쫀하고 풍성한 저자극 버블 포뮬라가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 외에, 다양한 색조 제품들 또한 할인에 들어간다. 비 모어 새틴 립스틱,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 허밍 블러 립 틴트, 허밍 블러 립스틱 등 티르티르의 대표적인 립 제품과 함께 아이 팔레트 및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도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티르티르의 스킨케어 제품부터 색조 메이크업 라인까지 그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품목들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