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퍼펙트 버닝 컷’ 66% 할인 행사 진행
티르티르, ‘퍼펙트 버닝 컷’ 66% 할인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 버닝 컷’의 66%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티르티르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퍼펙트 버닝컷’을 6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티르티르 ‘퍼펙트 버닝 컷’은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가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운동 및 야외활동 전에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요 성분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육류와 생선, 유제품으로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이 경우 상당량을 섭취해야 하므로 곡류 위주의 식사를 하는 한국인들에게는 대부분 부족하다. 티르티르 ‘퍼펙트 버닝 컷’은 다이어트 시 식이조절로 인해 더욱 부족해지기 쉬운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성분을 보충해주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