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프리미엄 뷰티페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프리미엄 뷰티페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최대 20% 할인

올리브영이 ‘프리미엄관’ 론칭 2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뷰티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프리미엄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9년 5월, 명품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몰에 프리미엄관을 론칭,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니크,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투페이스드 등 올리브영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20개의 전 품목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역에 한해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 시 ‘프리미엄 럭키 드로우’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장까지 발급된다.  올리브영은 성년의 날(17일)을 겨냥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원플러스원(1+1)’이나 추가 증정으로 구성한 선물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듀오’,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20ml’ 등의 기획 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MZ세대가 명품 시장의 주 소비층으로 급부상하면서 온라인몰을 통한 프리미엄 화장품 구매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독보적인 뷰티 리테일러로서 해외 유명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입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MZ세대의 겨냥한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