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없는 주름 집중 케어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5월 17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주름케어 앰플인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는 센텔리안24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미, 주름 등 주요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단 5초만에 눈가, 팔자, 이마 주름살 개선에 도움을 주며, 3년 이상 오래되고 굵게 패인 주름개선은 물론 이마부터 목까지 얼굴 전체 빈틈없는 주름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이 제품은 센텔리안24의 독자성분 ‘마이크로 테카 스피큘TM’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스피큘을 접목해 빠르고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마이크로화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특허성분인 링클제로TM, 펩타이드 5종, 콜라겐 추출물 등을 함유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며, 병풀추출물, 판테놀 등을 더해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은 미세 주름부터 깊고 패인 주름까지 확실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담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