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임 없이 촉촉, 환절기 피부에 수분감 가득~!”
“끈적임 없이 촉촉, 환절기 피부에 수분감 가득~!”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5.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출시
원데이즈유, 강력한 보습 효과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사진=오유인터내셔널
▲원데이즈유, 강력한 보습 효과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사진=오유인터내셔널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환절기 지친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줄 앰플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원데이즈유가 최근 런칭한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피부에 자극없이 수분감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케어를 위해 개발된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인 세라크라타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세라크라타는 자연 유래 에코세라마이드와 황제의 약초인 설련화 성분으로 이루어진 복합체로, 피부에 보습감을 제공하며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를 받은 ‘3D 에어 매쉬 연꽃패드’를 적용해 패드의 앰플 함량을 더욱 증대시켜 패드 한장만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앰플패드에는 투명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데이즈유는 이번 앰플패드 런칭과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플키트는 원데이즈유의 시그니처 아이템 4종으로 기획됐다. 

1분만에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달래주는 ▲오! 쏘 쿨 카밍 마스크를 비롯해, ▲그린 샐러드 에너지 업 선밀크, ▲포어 타이트닝 앰플세럼으로 구성됐다. 

샘플키트는 5월 중 원데이즈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액과 관계 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이벤트 마감은 소진시까지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환절기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 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을 적용해 강력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이번 앰플패드와 함께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보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