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양지은 모델 발탁 기념 ‘효(孝) 페스티벌’
김정문알로에, 양지은 모델 발탁 기념 ‘효(孝) 페스티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공식 큐어몰 진행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효(孝)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효녀 가수’ 이미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양지은과 함께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5월 26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농장 및 공장이 제주에 위치해 있고, 최근 뷰티 모델로 발탁한 양지은이 제주 출신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1등 제주댁 여행세트(1명) ▲2등 양지은 선케어 세트(10명) ▲3등 양지은 선케어(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에게는 양지은 친필 사인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양지은의 애칭을 딴 ‘제주댁 여행세트’는 제주도 4인 항공권 및 숙박권(김정문알로에 사택 1박), 김정문알로에 제주 농장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본품+미니)’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으로 구성된 ‘양지은 선케어 세트’, 양지은의 광고가 예정돼 있는 신제품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도 경품으로 내걸었다. 해당 제품들은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 아보레센스 추출물, 수딩 쿨러 특허성분 등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신제품 선젤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더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백탁 없이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사연은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