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2021 아시아뷰티퀸대회 공식 후원
에바끌레르, 2021 아시아뷰티퀸대회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활동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남구 라마다호텔에서 펼쳐진 한국인플루언서협회 주최 ‘2021 아시아뷰티퀸대회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뷰티퀸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공개로 열렸으며 정부 시책에 의거하여 후보자 및 심사위원들로 최소한의 인원들로 진행되었다. 에바끌레르는 이번 아시아뷰티퀸대회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에바끌레르는 글로벌 유튜브 모델을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골프전용 내추럴 선크림’과 스킨케어 메이컵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Color Capsul 안정화기술로 탄생한 ‘CC선크림’은 국내외 2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남성화장품 ‘HOMME ALLI IN ONE’은 스킨, 로션 및 에센스를 하나의 용기에 담아 제품화하여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손소독겔을 출시,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다양한 후원을 통해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