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끄, 5월 가정의 달 맞이 ‘지인소개 이벤트’ 진행
세레니끄, 5월 가정의 달 맞이 ‘지인소개 이벤트’ 진행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5.0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세레니끄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세레니끄 지인소개 이벤트는 기존 회원의 소개를 통해 신규 고객이 세레니끄 관리 티켓을 구매할 경우 기존 회원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세레니끄를 소개한 기존 회원에게는 신규 고객의 티켓팅 금액에 따라 토탈리커버리아이크림(30ml/20만 원) 또는 토탈리커버리크림(60ml/25만 원)을 증정하며, 소개를 통해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는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맹점 적립금 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세레니끄 에스테틱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세레니끄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고민 해소는 물론 지친 고객분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고품격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5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