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올리브영 5월 ‘올영 PICK’ 프로모션
바닐라코, 올리브영 5월 ‘올영 PICK’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3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추천템 모음전, 특급 할인 혜택의 기회까지!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올영 PICK(이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바닐라코는 소중한 지인과 가족, 연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을 비롯한 커버리셔스 라인과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라인, 벨벳 블러드 베일 립 라인 등 바닐라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5월 한 달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투명한 복숭아 같은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신제품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35% 할인된 가격에, 미세한 입자로 얇게 밀착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과 마스크 속에서도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롱웨어 쿠션 기획세트’는 3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바닐라코의 메가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과 각질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포어 클래리파잉’은 22%,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립 앤 아이 리무버’는 41% 이상 할인하는 등 높아지는 습도와 온도에 더욱 중요해지는 클렌징 제품을 특별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폼 클렌징 150ml 1+1 기획 세트’ 역시 3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가볍고 보송한 터치감으로 필터 효과를 선사하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37.5%, 여름철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발색력이 특징인 ‘컬러 스플래쉬 워터 틴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바닐라코의 다양한 제품을 30% 이상 할인되어, 특별한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