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5월 감사의 달 취향 저격 선물 제안
디어달리아, 5월 감사의 달 취향 저격 선물 제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 전달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마음을 전하는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실패 없는 선물을 원한다면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준비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입술 컨디션에 반응해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틴티드 립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하는 무기자차 선 쿠션,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세미 매트 피니시의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취향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필수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2주간 각각의 본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 혹은 쿠션 리필과 기프트 백이 함께 증정된다.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원한다면 뷰티부터 식음료까지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산 플래그십을 포함한 디어달리아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과 립 무스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크한 팔각형 쉐입의 미니 립스틱을 증정한다. 컬러와 텍스처까지 받는 사람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SPF 50+ PA++++ 무기자차 선 로션 2개와 클렌징 워터, 선 로션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된 선 케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 단독 매장에서 감사의 달 세트 구매 시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에 정성을 담아 포장해 준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6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보름 동안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세트는 물론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디어달리아가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공식몰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오프라인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