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케어’ 트렌드 속 앰플 제품 인기
‘스킵케어’ 트렌드 속 앰플 제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성분 담은 제품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

몇 년 새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고 개인별 피부 고민에 맞춰 1~2개의 제품만을 사용하는 ‘스킵케어’(Skip-care)가 주요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단일 제품으로도 강력하고 집중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앰플은 스킵케어의 필수품으로 떠오르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에 화장품 업계가 잇달아 앰플 제품을 출시하는 가운데, 기미, 속건조 등 봄철 피부 고민에 특화된 성분을 담은 제품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분해 촉진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멜라제로’를 함유해 3일 사용만으로도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주일 사용 시 3년 이상 오래된 검고 진한 기미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달 이상 지속 사용 시에는 옅어지기 어려운 기미 얼룩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앰플’은 동백꽃 추출물을 담은 단일 전 성분 앰플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제품은 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제주 동백을 수확해 7일의 자연 발효와 93일의 저온 숙성을 거쳐 100% 원액만을 사용했다. 발효된 동백꽃은 숙성돼 탁월한 항산화 효능의 폴리페놀 성분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은 달바의 독자성분 트러페롤TM을 담아 피부 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트러페롤TM은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한 것으로, 건조함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인공향료나 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을 제외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로 구성돼 간편하게 1회 적정량을 사용할 수 있다.

에바끌레르의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순도 99.9% 24K GOLD가 함유되어 탄력과 보습, 윤기를 선사하여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금파우더와 외부수분을 흡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24K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피부바탕을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