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리더스코스메틱,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6~5/4 동안 진행되는 빅세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미리 만나는 가정의 달 빅세일’ 프로모션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리더스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전 품목 제품을 최대 90% 라는 놀라운 파격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빅세일 이벤트이다.

가정을 달을 맞이하여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품목에 한정하지 않고 전 품목에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하여, 그 동안 리더스에서 애용하던 제품이나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명 ‘강부자 에센스워터’, ‘강부자 화장품’으로 불리는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카밍 바이오틱스는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유익균으로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정->강화->보호 3중 케어를 통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특히, 에센스워터 제품의 경우 지난 2월 방영된 트렌드레코드 2에서 위키미키 최유정이 올인원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제품을 활용한 여러 가지 사용팁을 공개했으며 국민배우 강부자를 모델로 발탁하여 공개한 ‘BUZA-버스안에서’ 뮤비 영상은 최근 ‘할매니즘’, ‘할매 스타일’ 등 시니어 모델들의 활발한 광고 활동으로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빅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이전처럼 자주 만날 수 없는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프로모션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