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플레이어,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파워플레이어,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4.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추출물 95% 함유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사진제공=파워플레이어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사진제공=파워플레이어

파워플레이어의 온그리디언츠 브랜드에서 최근 정제수 대신 추출물을 95% 함유한 친환경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온그리디언츠 브랜드는 ‘한 가지에 집중해 진정성 있는 좋은 재료를 오롯이 담아 만든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제품의 효능뿐 아니라 브랜드의 친환경성, 사회적 활동 등을 고려하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생 브랜드이다.    

온그리디언츠 브랜드의 첫 마스크팩 신제품인 ‘온그리디언츠 어성초 95% 마스크팩’은 정제수 대신 어성초추출물을 95% 사용해 다양한 요인으로 흐트러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피부 컨디션을 높여 준다. 또한 ‘온그리디언츠 병풀 95% 마스크팩’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95% 사용해 성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마스크팩 2종 모두 피부 pH와 닮은 무자극 약산성 제형이며,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에 안전한 텐셀시트, 지구와의 공존을 위해 비닐 대신 친환경 생분해 파우치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파우치는 한솔제지㈜의 친환경 차단성 종이 포장재 ‘프로테고(Protego)’를 적용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미국 농무부(USDA)에서 Bio-based 소재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파워플레이어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플라스틱 의존도를 낮출 수 있는 친환경 소재 및 원료 개발에 매진함으로써 지구와 상생하고 발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제품은 파워플레이어 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과 온그리디언츠 홈페이지(www.ongredient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