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별' 위한 친환경 제품 이벤트 열다~
'우리 별' 위한 친환경 제품 이벤트 열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4.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니포에버, 지구의 날 맞아 기획전 진행
오가닉 포에버가 22일 지구환경보호의 날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친환경 제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가닉 포에버가 22일 지구환경보호의 날을 맞아 자사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친환경 제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오가닉 포에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오가닉 포에버가 22일 지구환경보호의 날을 맞아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구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보호자들이 제정한 4월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오가닉 포에버의 친환경 제품으로 이벤트 기획전을 마련한 것. .

이번 이벤트 기획에 나온 친환경 제품은 서퍼 선크림 알로하, 얼굴빛을 밝히는 명명백백 마스크팩,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소소소팩 세 가지 구성이다.
서퍼 선크림 알로하는 REEF SAFE를 지향하는 대표적인 선크림으로 EWG 그린 등급에 선크림이며,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모두 배제해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선크림이다.

마스크팩 2종 명명백백과 소소소소는 EWG 그린 등급에 준하는 마스크팩으로 100% 친환경 소재 세미겔타입 시트지로 제작되었으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화해 앱에서 착한 성분 마스크팩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올해 지구의 날을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오가닉 포에버의 슬로건이 담긴 면소재 더스트 백을 사은품으로 구성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펼쳤다. 

한편 이번 행사는 4월 22일~4월 29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