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더 강력해진 깊은 기미 앰플 론칭
셀큐어, 더 강력해진 깊은 기미 앰플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소연의 피부비결, CJ오쇼핑 통해 첫 선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큐어가 오는 24일 오후 1시 30분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 2엑스’(이하 화이트에너지 멜라 앰플)’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멜라 엠플은 셀트리온이 출시한 앰플 가운데 미백 활성 성분 함량이 최대인 역대 최강의 기미 앰플로 깊은 기미까지 5일 만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일명 ‘기미 잡는 앰플’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화이트 에너지 루미너스 앰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강력하게 출시되었다.

모기업 셀트리온 연구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골담초 뿌리 추출물’에서 찾아낸 ‘알파-비니페린’을 함유하였다. 이 미백 핵심 성분은 기미를 유발하는 멜라닌 발현을 억제시켜 기미의 근본부터 케어할 수 있으며, 셀트리온 역대 최대 함량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셀큐어의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은 이미 생성된 기미부터 피부 속 깊은 멜라닌까지 5일 만에 기미를 밝혀 맑고 환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욱 강력한 화이트닝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2종의 기미, 멜라닌 색소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다. 특히 셀큐어의 뮤즈인 배우 김소연 또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위해 화이트 멜라 앰플을 매일 아침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셀큐어 측은, 신제품의 출시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구성 혜택으로 준비했다. 또한, 공식몰 ‘셀트리온 뷰티몰’에서는 오는 5월 2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본품 앰플 1세트를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