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니들리,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자극 최소화 강력한 세정 효과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산뜻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는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니들리는 민감해진 피부 장벽은 지키면서 강력한 세정 효과로 깨끗한 피부 유지를 돕는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을 선보였다. 무겁지 않고 워터리한 묽은 제형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와 피부 노폐물 청소에 효과적이다. 동백나무씨 오일, 녹차씨 오일 등 순한 성분들로 구성됐음에도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일시적인 블랙헤드 수 개선이 입증됐다.

니들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단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과 니들리의 스테디셀러인 클렌징젤 및 클렌징밤이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니들리 담당자는 “최근 낮과 밤 기온 차가 큰 환절기 날씨,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로 집에서 손쉽게 클렌징 및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펜트하우스2’에서 최고의 헤라팰리스 주니어로 손꼽히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한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니들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의 클렌징 명가 이미지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