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에 첫 출격하는 '브이롤'
GS홈쇼핑에 첫 출격하는 '브이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4.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뮬러, GS홈쇼핑 10일 오후 4시 20분 방송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가 오는 10일 오후 4시 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홈케어 미용기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이미 여러 홈쇼핑을 통해 완판 신화를 이뤄낸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이다. 

특히 브이롤은 두 개의 더블 볼을 전극으로 설계해 피부 표면에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개인용 에스테틱 기기로 잘 알려졌다. 피부 탄력 개선,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개선, 피부 결 개선, 수분 분포도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피부 눌림 자국 탄성 복원력 등 15가지의 임상도 완료했다

두개의 볼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마사지 강도는 1 ~ 5단계로 레벨을 조절할 수 있어 얼굴보다 강한 자극이 필요한 어깨, 종아리, 팔뚝,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해 경락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브이롤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일으키는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주름개선과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성분 아미노산 콤플렉스부터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윤기,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들의 사용 방법 역시 간단하다. 깨끗한 피부에 앰플을 넉넉하게 바르고 브이롤을 이용해 마사지해주면 중주파에너지가 피부 속 근육까지 더 깊은 탄력을 잡아준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은 두 볼 사이의 각도, 360° 회전 가능한 편의성 등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었다.”며 “이 두개의 볼이 피부에 완전히 밀착해 손길이 잘 닿지 않는 피부 사각지대까지 전문가의 손길처럼 케어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S홈쇼핑을 통한 셀뮬러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셀뮬러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