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희에스테틱하우스, 데일리 에스메틱 브랜드 '앤드에이치' 런칭
황금희에스테틱하우스, 데일리 에스메틱 브랜드 '앤드에이치' 런칭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4.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고품격 에스테틱 서비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에서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피부 교감, 오랜 경험을 그대로 담아낸 데일리 에스메틱 브랜드 앤드에이치(and.h)를 런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앤드에이치는 에스테틱과 코스메틱을 결합한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에스테틱 수준의 피부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시간의 깊이만큼 풍성해진 피부 전문가의 오랜 철학과 노하우, 에스테틱 현장에서의 임상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스킨케어 라이프에 골든 모먼트를 선사할 것으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는 개 회사측 설명이다. .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는 한국 에스테틱 브랜드의 글로벌화, 홈에스테틱 전문코스메틱 보급에 앞장서는 글로벌 넘버원 에스테틱 하우스를 목표로 하고 프리미엄 화장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한편, 황금희 에스테틱은 1991년 청담동에 처음으로 '에스테틱' 개념을 도입해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를 오픈 후, 현재 전국 이마트 내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멕시코 에스테틱 브랜드 ‘프리미엄 하우스 바이 황금희에스테틱 하우스’ 를 런칭하는 등 K-뷰티 확장의 선구주자로 나서며 에스테틱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