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출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톤 커버까지 가능한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했다.

신제품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끈적임이 적은 보송한 마무리감과 강력한 픽싱력을 선사하고, 5가지 식물 추출물(올리브나무잎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등) 유래, 모이스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여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자외선과 피부 결점을 한 번에 커버해주는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은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줄 아이템으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할 수 있게 제형 고안에 힘썼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마스크에 묻어나는 제형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보다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온 어반쉐이드 선 라인으로 피부 타입별, 상황별, 맞춤 선케어를 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