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 개최
아토팜,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상상하는 푸른 세상을 만나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린 그림대회는 ‘아이들이 상상하는 푸른 세상’을 주제로 진행되며, 집에만 머물러야 하는 답답한 시국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바라보는 건강하고 푸른 환경은 무엇인지를 되새겨 보고자 기획되었다.

공모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대상은 전국의 4~10세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8절지에 직접 그린 그림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토팜 #ATOPALM #아이러브그린 #그린그림대회 #Green그림대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아토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개인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 단체도 응모 가능하며, 단체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그린그림대회 참가자 전원과 우수 참가자에게는 아토팜 공식 온라인 몰 ‘네오팜샵’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증정된다.

참여작 중 최우수 10인에게는 경품 수상과 함께 수상자의 작품과 이름이 인쇄된 실내 공기 정화 에어월을 제작 증정하며, 수상작은 아토팜 제품 디자인으로도 인쇄되어 한정 수량 출시된다. 또한, 10개 작품의 디자인을 입힌 에어월과 손소독 디스펜서, 아토팜 제품을 어린이 단체에 대량 기부하여 아이들의 생활과 위생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그린 그림대회는 오랜 기간 마스크와 실내 활동에 익숙해져 버린 아이들을 위해 즐겁게 예술적인 잠재능력과 창의력을 표현할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푸른 환경에 대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널리 펼치게 하고, 어린이들의 바람이 실제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팜의 ‘아이 러브 그린’ 공식 인스타그램(@atopalm_i_love_green)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