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티튜트 에스테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인스티튜트 에스테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망 확장 박차

에코바이올로지가 탄생시킨 프랑스 더모 에스테틱, ‘에스테덤(ESTHEDERM)’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클린 뷰티’, ‘홈스테틱’과 같은 제품들이 각광을 받으면서 집에서도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에스테덤의 대표 제품들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지난해 마켓컬리를 시작으로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업체에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에스테덤의 대표 홈케어 제품 7종이다.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관리를 도와줘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타고 ‘모공청소기’, ‘1분퀵클렌징팩’으로 불리는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모공팩을 비롯해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와 저자극으로 노폐물을 닦아주고 보습을 도와주는 ‘하이드라 클렌징 밀크’, ‘하이드라 토너’를 선보인다.
여기에 에스테덤의 특허받은 셀룰러워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에너지를 선사해 수분은 물론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셀룰러워터 미스트’, ‘셀룰러워터 에센스’, ‘셀룰러워터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변화함에 따라 홈스테틱 제품이 주목을 받으며 시대적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집에서도 샵에 다녀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테틱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