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NEW 매트 제형 ‘픽싱 틴트’ 출시
에뛰드, NEW 매트 제형 ‘픽싱 틴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0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트렌스퍼 제형의 특징을 살린 ‘픽싱 틴트’ 5종을 출시했다.

에뛰드 ‘픽싱 틴트’는 고수분 매트 제형으로 내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트하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감이 느껴지고, 스머징하면 입술에 보송하게 밀착되는 게 특징이다.

수분을 35% 함유하여 촉촉하게 발리지만 픽싱 된 후엔 마스크에 묻어남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매트 제형 특유의 주름 부각 걱정 없이 바른 컬러 그대로 착색된다.

특히나,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마스크를 자주 사용하는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립 틴트 제품이다. 

‘픽싱 틴트’는 마치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중채도 뮤트 컬러 5가지로 구성해 웜·쿨 피부 톤에 상관없이 데일리 감성 무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픽싱 틴트’는 4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및 에뛰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픽싱 틴트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립 패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