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라벨로 개별 물류관리
링티,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라벨로 개별 물류관리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 건기식 부문  판매 1위, 국내외서 인기몰이

군의관이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가 최근 네이버쇼핑 ‘건강식품전’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 

링티는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링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철저한 유통관리를 위해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링티 관계자는 “네모인 정품인증 서비스를 채택한 이유는 개별 상품에 대한 물류관리와 QR코드로 정품인증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라며 “하나의 스티커로 물류관리와 소비자 인증을 동시에 하는 부분이 아주 효율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정상 유통을 사전에 차단하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이며,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구매 시 네모인 QR스티커를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모인사이트는 QR코드 기반의 기술로, 각기 다른 개별적인 QR을 박스 및 원단류에 직접 인쇄하거나, 홀로그램 스티커와 결합하여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QR코드 스티커 하나로, 물류관리/정품인증/브랜드홍보까지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