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롭스 입점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롭스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달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되었다. 듀이트리는 4월 한달간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포함한 듀이트리 클렌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디렉터파이를 통해 제품 출시 전부터 성분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주 성분으로 하여,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저자극,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듀이트리는 롭스 입점을 기념하여, 롭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기획세트(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200ml+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50ml)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아쿠아 EX 딥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롭스 온라인몰 고객 대상으로는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기획세트를 포함한 듀이트리 클렌징 품목 구매 시, ‘아쿠아 EX 딥 마스크’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잦은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로 고통받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마일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추천한다.”면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피붓결 관리가 가능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이번 롭스 프로모션을 통해 득템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