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세럼카인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블라썸 드롭’ 등 5개 제품 선보여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세럼카인드(SERUMKIND)’는 글로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세럼카인드는 전 제품을 네덜란드 블랙튤립, 시베리아 차가버섯, 포르투갈 털모과, 제주 적양배추, 아이슬란드 이끼 등 전 세계의 희귀희소 원료들을 발굴해 고효능의 피부 고민별 처방을 개발, 각각의 세럼이 피부 고민 개선에 집중하면서도 보습진정과 같은 데일리 루틴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싱글 케어 포뮬라’가 특징이다. 이 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대표 제품인 피부 장벽 세럼 ‘블랙 블라썸 드롭’을 비롯한 총 5개의 제품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또한, 세럼카인드(SERUMKIND)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전 제품 할인과 함께 세럼 2개 이상 구매 시 카인드백을 증정(한정 수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