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천우희X유태오 모델선정
아이소이, 천우희X유태오 모델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광고 캠페인 ‘나는소이’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모델로 발탁하고, 2021년 광고 캠페인 ‘나는소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누구나 아이소이 브랜드 그 자체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이제부터 나는소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캠페인 테마에 맞추어 브랜드 철학과 제품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인간 아이소이’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선정했다. 자연을 닮은 건강함,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가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우직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총 3편(△전성분 편 △인증 편 △품절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각의 테마를 전개한다. 만난 지 8년, 다양한 인증으로 믿음을 주고, 품절되지 않겠다는 약속을 전하는 달콤한 멘트와 함께 유태오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깜짝 변신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올리브영 부문 8년동안 1등을 기록한 잡티세럼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알부틴 성분의 시너지로 강력한 잡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자연유래성분인 베어베리잎추출물과 바오밥나무잎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오프매장에서 잡티세럼 한정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