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최대 77%할인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
네오팜, 최대 77%할인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3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다 품목과 역대급 할인율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다 품목에 최대 77%라는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유아보습 브랜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에이토솔루션 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할인 품목으로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해 총 83종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과 샘플을 100% 증정하고, 매일 아침 10시에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일부 품목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하는 등 역대급 풍성한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네오팜샵’에서 단독 판매하는 MLE 로션 점보 사이즈와 수딩 젤 로션, 탑투토 워시 등 아토팜의 베스트 제품과 2021년에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전 품목을 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하며, 페이스 크림 본품을 포함 총 2만 7천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는 인기 제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기 제품 구매 시 3만원이 넘는 본품 증정 혜택도 추가 마련했다. 또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포함해 헤어&바디 인기 제품을 55%까지 할인하고, 다가오는 여름에 필수인 데오프레쉬 바디 티슈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