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공식 론칭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공식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엔씨오, 온라인 커머스 사업 본격화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집>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 집합소’라는 채널 컨셉 아래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쇼핑 라운지’를 지향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MZ세대들의 타겟으로 론칭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브라스(vivLas), 리즈다(Lizda), 디옴(Deeom) 등이 에이집에서 런칭 및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매월 추가적으로 2~3개의 신규 뷰티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며, 기존 입점 브랜드들 역시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이집은 이번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에이집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집’ 삼행시 짓기 참여자 중 참신한 삼행시를 지은 고객들에게 애플 워치 6, 에어팟 프로, 1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하며, 이외에도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인다.

씨엔씨오 마케팅 관계자는 “에이집은 앞으로 카테고리의 확장성을 두고 코스메틱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에 밀접된 다양한 상품들을 입점, 판매하는 남녀노소 모두 취향을 저격하는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며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