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디 개런티드, 바르는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 런칭
씨케이디 개런티드, 바르는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 런칭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3.2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저녁 8시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서 첫선
[사진제공] 뉴트리컬 코스메틱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
[사진제공] 뉴트리컬 코스메틱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성분 집착, 효능 집착, 건강 집착,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를 런칭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바이오 기술과 영양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유효성분을 선별하고 유효성분의 효능을 최대한 끌어올려 줄 흡수 전달 기술을 통해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을 선보인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첫 런칭 라인인 ‘레티노콜라겐’은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으로 구성된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효과적인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은 물론 특허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는 콜라겐 크림으로 첫 주름을 고민하는 20대부터 깊은 주름 해결을 원하는 40대에게 피부 솔루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력 제품인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은 콜라겐 증가 도움, 마스크 줄자국 개선(탄성복원력), 잔주름 및 팔자주름, 깊은 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촘촘결 개선, 이마, 볼, 턱, 눈가, 입가 5중 피부 탄력 개선, 피부 2.5mm 보습 지속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입증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신제품 ‘레티노콜라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8시 뷰티 유튜버 씬님과 함께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단독 선런칭한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을 30% 단독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지압볼 등 사은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프라다 가방과 일리 커피 머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런칭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오직 효능에만 집착하여 가장 적합하게 성분을 선별하고 독자적인 상생 제형과 놀라운 흡수 솔루션을 통해 차이 나는 피부 건강 케어를 구현하고자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모든 제품은 100%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효능을 검증하고 나아가 용기 및 패키지 등에도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는 등 ESG 경영을 추구함으로써 뉴트리컬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