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10주년 맞아 헤어 왁스 리뉴얼
스웨거, 10주년 맞아 헤어 왁스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보현과 함께한 화보 공개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와 함께 10주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왁스와 포마드를 리뉴얼 출시하였다.

헤어 스터너 왁스 2종과 포마드 제품은 기존 블랙&화이트로 바버샵의 느낌이 강조된 디자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더한 올블랙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헤어 스터너 매트 타입과 소프트 타입 왁스는 향기 또한 리뉴얼 되어 진한 우디향 베이스에서 남녀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중성적인 향기로 변신하였다.

스웨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스웨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스트 제품이다. 매트 왁스는 진한 우디향과 바닐라 향이 어우러졌으며, 소프트 크림 왁스는 시크한 머스크향이 돋보이는 향을 느낄 수 있다. 10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헤어 스터너 왁스는 스웨거의 강점인 향기 리뉴얼을 통해 인공향이 아닌 은은한 천연 성분의 향기로 스타일링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안보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웨거 헤어 왁스를 사용한 내림머리부터 컬크림으로 연출한 트렌디한 젖은 머리 스타일까지 운동을 즐기는 안보현의 내추럴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최근 스웨거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안보현의 건강한 모발 관리법부터 다양한 헤어 스타일 팁이 소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